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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안내하는 공지사항입니다.

2018년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공고
  • 작성자 : 복지지원팀
  • 등록일 : 2018년01월10일13시24분37초
  • 조회수 : 38

2018년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공고

 

2018년 수서명화종합복지관의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건 명 : 수서명화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납품기간 : 2018212019131

.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5149

. 품 명 : 급식물품(잡곡류, 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등)

. 예산규모 : 금삼억원(300,000,000)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 납품장소 :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1층 경로식당

. 공고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 및 조달청 나라장터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1월 현재 기준 서울, 경기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8) 대금결제방법으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계약

2) 낙찰자 선정방법

) 수서명화종합복지관 운영위원회를 통해 서류심사

) 사회복지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를 선정한다.

3) 심사일자 및 결과통보 : 2018.1.26 심사예정, 2018.1.29 결과통보예정

4) 낙찰 후 5일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8. 1. 10 ~ 2018. 1. 22(18:00)

2) 제출장소 :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2층 복지지원팀(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5149 우편번호 135-884)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회사보유 직영차량에 한함) 1

- 업체 현황표 1(붙임2)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붙임3)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붙임4) 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

- 업체 소개 및 제안서 (A4 2~3)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

- 단가견적서 1

- 영업허가(신고)1

- 납세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1

-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 업체 약도 1

 

4.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 구비서류제출시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도록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복지관 총무과 02-459-26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 10.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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